Rockplace Carepack

락플레이스의 플랫폼 서포트 케어팩™은
귀사가 도입하고자 하는 Linux 환경과
오픈소스 기반 또는 관련된 상용 어플리케이션의
안정적인 도입과 운영을 위한 포괄적인 기술
서비스를 체계적으로 제공하는 패키지입니다.

서비스 내용

락플레이스의 플랫폼 서포트 케어팩™은 귀사의

오픈소스 기반의 시스템 도입을 안정적이고

효율적으로 구축 및 운영되도록 보장해 드립니다.

설치 계획부터 환경 설정, 설치, 구성, 배포,

성능 튜닝, 점검, 장애 처리 등 모든 단계에서

유선, 이메일, 방문 지원으로 락플레이스의

고급 기술 지원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
고객의 이점

다양한 하드웨어 벤더와 일관되지 않은 시스템

환경을 안정화 및 최적화 기술이 적용된 Red Hat

Enterprise Linux(이하 RHEL)와 관련 플랫폼

솔루션을 통하여 저비용, 고효율로 최고의 사용자

환경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. 아래와 같은 고객의

이점을 서포트 케어팩™을 통해 달성할 수 있습니다.

- 하드웨어 벤더 별 적합한 구성 환경 제공

- 오픈 소스 환경의 시스템 기술 지원 제공

- 저비용 운영 시스템 구축

- 장애 예방 및 장애 기간의 최소화

- 교육 및 지원을 통한 고객 사 자체 기술 축적


제공되는 서비스

락플레이스 플랫폼 서포트 케어팩™의 내용은

아래와 같은 기술 지원 서비스로 구성되며

각 기술 지원 후에는 사후 보고서 또는 이메일을 통해

작업 결과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.

- RHEL 설치 지원

- Application 설치 관련 이슈 지원

- 시스템 구성 최적화(Optimizing) 및 안정화 지원

- 운영자 기본교육

- 장애 지원

- 점검 지원

- Red Hat GSS(Global Support Service)를

통한 Unknown 이슈 대행 지원


서비스 범위 

정기적인 방문 지원과 무제한 유선 및 이메일 지원을

통해 위와 같은 서비스를 선별적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시스템 마이그레이션, 성능 테스트 및

관리자 교육 등과 특정 독립적 서비스 구성은

서포트 케어팩™에 포함되지 않습니다.

※ 방문 지원 횟수는 별도 협의에 따릅니다.


Rockplace Carepack

락플레이스의 플랫폼 서포트 케어팩™은 귀사가 도입하고자 하는 Linux 환경과 오픈소스 기반 또는 관련된 상용 어플리케이션의 
안정적인 도입과 운영을 위한 포괄적인 기술 서비스를 체계적으로 제공하는 패키지입니다.

서비스 내용

락플레이스의 플랫폼 서포트 케어팩™은 귀사의 오픈소스 기반의 시스템 도입을 안정적이고 효율적으로 구축 및 운영되도록 보장해 드립니다. 

설치 계획부터 환경 설정, 설치, 구성, 배포, 성능 튜닝, 점검, 장애 처리 등 모든 단계에서 유선, 이메일, 방문 지원으로 락플레이스의 

고급 기술 지원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


고객의 이점

다양한 하드웨어 벤더와 일관되지 않은 시스템 환경을 안정화 및 최적화 기술이 적용된 Red Hat Enterprise Linux(이하 RHEL)와 관련 플랫폼 

솔루션을 통하여 저비용, 고효율로 최고의 사용자 환경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. 아래와 같은 고객의 이점을 서포트 케어팩™을 통해 달성할 수 있습니다.


- 하드웨어 벤더 별 적합한 구성 환경 제공

- 오픈 소스 환경의 시스템 기술 지원 제공

- 저비용 운영 시스템 구축

- 장애 예방 및 장애 기간의 최소화

- 교육 및 지원을 통한 고객 사 자체 기술 축적


제공되는 서비스

락플레이스 플랫폼 서포트 케어팩™의 내용은 아래와 같은 기술 지원 서비스로 구성되며 각 기술 지원 후에는 사후 보고서 또는 이-메일로을 통해 작업 결과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


- RHEL 설치 지원

- Application 설치 관련 이슈 지원

- 시스템 구성 최적화(Optimizing) 및 안정화 지원

- 운영자 기본교육

- 장애 지원

- 점검 지원

- Red Hat GSS(Global Support Service)를 통한 

  Unknown 이슈 대행 지원


서비스 범위

정기적인 방문 지원과 무제한 유선 및 이-메일 지원을 통해 위와 같은 서비스를 선별적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. 시스템 마이그레이션, 성능 테스트 및 관리자 교육 등과 특정 독립적 서비스 구성은 서포트 케어팩™에 포함되지 않습니다.

※ 방문 지원 횟수는 별도 협의에 따릅니다


본사 06020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 844
(신사동 윤당빌딩 3F, 7F)
전화번호 : 02-6251-7788

대표전화 02.6251.7788

대표팩스 02.6499.1478

Copyright © 2022 Rockplace Inc. All rights reserved.

이용약관       개인정보처리방침

FAMILY SITE    Matanet Tplatforem

본사 06020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 844 (신사동 윤당빌딩 3F, 7F) 전화번호 : 02-6251-7788

대표전화 02.6251.7788

대표팩스 02.6499.1478

Copyright © 2022 Rockplace Inc. All rights reserved.

이용약관       개인정보처리방침

FAMILY SITE    Matanet Tplatforem